장비 활용
환경에 따라 필요한 장비도, 사용 방법도 다릅니다.
다양한 곳에서 깨끗한 위생을 책임지는 크린텍을 만나보세요.

카펫 바닥은 내마모성과 내구성이 우수하며, 사용 공간에 따라 색상, 형태 등의 선택이 가능하여 다양한 디자인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특히 소음과 먼지를 줄여줄 뿐만 아니라 보온성이 뛰어나 대형빌딩에 주로 사용되는 바닥 마감재입니다.

STEP 01
카펫 바닥의 관리란 무엇인가요?
카펫은 일반 마감재와 달리 각종 오염물질을 포집하는 성질 때문에 오염에 취약하고 또한 건조가 어려워 일상적인 관리가 매우 어렵습니다. 때문에 오염을 예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STEP 02
일상적인 바닥관리, 그렇게 중요한 것인가요?
기존의 일반적인 카펫 관리방법은 1년 또는 분기마다 한번씩 대대적인 세척작업을 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카펫의 오염과 손상이 진행될 뿐만 아니라 카펫에 머금고 있던 먼지나 오염물질들이 공기 중으로 비산되어 실내공기를 오염시키게 됩니다.

따라서 실내 공기 오염의 원인은 카펫이 아니라 잘못된 관리방법에서 비롯되는 것으로 인지하고 외부 오염요인 유입을 예방하기 위한 조치와 함께 일상관리방법과 정기관리방법을 수립하여 카펫모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1년 365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STEP 03
일상적인 카펫 바닥 관리, 그 해결방안은 무엇인가요?
카펫이 건조되지 않아 많은 시간이 소요되어 일상관리가 되지 않던 카펫습식청소.
ReadySpace™ 특허기술을 이용하면 카펫 세정 후 건조시간이 30분 이내로 대폭 단축되어 매일 매일 세정이 가능하며, 언제나 최상의 카펫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청소를 위한 근무 외 시간을 이용할 필요가 없어 인건비가 절약되고, 카펫 안에 때가 깊숙이 박히기 전에 제거하기 때문에 카펫의 수명이 연장됩니다.

카펫 청소 후 30분 내로 마르기 때문에 현장 폐쇄나 완전 건조 후에나 문을 여는 시간적 손실이 거의 없어 통행량이 많은 지역의 청소 빈도를 늘릴 수 있고, 이를 통해 깨끗한 상태의 카펫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