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활용
환경에 따라 필요한 장비도, 사용 방법도 다릅니다.
다양한 곳에서 깨끗한 위생을 책임지는 크린텍을 만나보세요.
매장내부
  • 아스타일(VCT)
  • 노출 콘크리트
  • 세정, 박리, 재도포
  • 오점 제거 + 광택유지
  • ec-워터 + 무박리제 패드
  • ec-워터 + 다이아마 브러시
주차장
  • 에폭시
  • 세정
  • ec-워터
후방(부대시설)

    다양한 제품(생필품)을 판매하는 유통, 할인점에서는 보다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바닥관리가 중요한 사항 중 하나입니다.
    또한 환경관리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관리비용을 절감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고려사항 중 하나입니다. 

    STEP 01
    유통, 할인점에서 가장 핵심적인 관리는 무엇일까요?
    유통, 할인점에서는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깨끗한 바닥환경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바닥환경 관리는 많은 비용과 시간이 필요한 작업이고, 크게 3가지 부분으로 분류됩니다.
    1.주차장 2. 매장 3. 후방(부대시설)
    일반적인 유통, 할인점의 매장 바닥은 아스타일(VCT)로 왁스의 광택 관리가 핵심입니다.
    STEP 02
    비용도 시간도 많이 드는 왁스도포, 혁신 방법은 없을까요?
    아스타일(VCT)바닥 관리는 일반적인 습식세정과 손상된 왁스코팅의 박리 후 재도포의 프로세스로 이루어 집니다. 
    주로 야간에 작업이 이루어지는데 한정된 시간 내에 매장을 관리하기 때문에 프로세스의 개선을 통한 청소시간 절약 및 관리비용 절감이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無 세제 세정과 無 박리제 박리 프로세스를 활용하면 이 모든 것이 가능해집니다.
    STEP 03
    세제 비용과 박리제 비용을 절감하는 것의 진정한 혁신과 이익은 무엇일까요?
    세제 없이 세정하고(無 세제 세정), 박리제 없이 박리(無 박리제 박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바닥세정에 필요한 물은 70%이상 절감할 수 있으며 청소시간 역시 단축할 수 있습니다.
    화학세제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왁스코팅의 변색이나 얼룩이 남지 않으며, 2차 오염을 예방하여 왁스코팅의 재도포 주기를 최대 2배까지 늘려 바닥의 관리비용이 절감됩니다. 손상된 왁스코팅을 박리할 때 박리제 혹은 화학약품을 전혀 사용하지 않으므로 친환경적이고 비용도 절감됩니다.
    크린텍의 無 박리제 박리 솔루션은 박리의 프로세스를 11단계에서 3단계로 줄여 박리비용 및 시간을 절감시켜 줍니다.